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EWS

NEWS

 

상품 게시판 상세
TITLE 오드리선, 하버드의대 암 연구소 출신 박천권 교수 CTO 영입 추천하기
  • 평점 0점  

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리대 개발을 위해 성균관대학교 바이오메디컬공학과 박천권 교수를 최고기술책임자(CTO)로 영입했다고 밝혔다.


박천권 교수는 14년간 바이오 및 암 관련 연구를 다수 수행했으며, 36세의 젊은 나이에 국내외 저명 학술지에 70편 이상의 논문 게재 및 20개 이상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. 바이오물질과 인체 유해물질, 암 발병 및 치료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박 교수는 오드리선에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친환경 생리대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.


박천권 교수는 "국제 화학 기준에서 1~3급 발암물질로 분류된 벤젠, 톨루엔, 스티렌 등의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생리대에서 발견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"며 "아내와 가족, 지인들이 믿고 안전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"이라고 말했다.


한편, 오드리선은 주력 제품인 ‘TCF 더블코어’ 제품군을 올해 프랑스 약국 채널 및 드럭스토어 등에 입점하는 등 유럽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. 최근 유럽 생리대 시장은 안전성 기준과 전성분 표기제 입법화가 제기되는 등 소비자 보호 이슈가 대두되는 추세다.


출처 : https://health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23/05/18/2023051800969.html

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